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지구환경이 최고가치…‘개념 소비족’ 늘었다

지구환경이 최고가치…‘개념 소비족’ 늘었다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커피 한잔을 사먹더라도 어떻게 생산된 커피콩인지 따져본다. 배터리케이지(공장식 철제 우리)가 아닌 방목형 축사에서 자란 닭고기를 사먹는다. 기왕이면 동물실험을 배제한 ‘착한 화장품’을 사서 쓴다. ‘개념있는 소비’,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스스로 의미 있다고 판단하는 소비생활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밀레니얼세대(1980년대 초반~.. 지구환경이 최고가치…‘개념 소비족’ 늘었다 커피 한잔을 사먹더라도 어떻게 생산된 커피콩인지 따져본다.....환경 상품 소비 움직임이 어느때보다도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환경보전, 동물복지 등의 가치를 따져보고 화장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도 늘고 있는 추세다... 또 일반 플라스틱이 아닌 사탕수수를 이용해 만든 용기를 사용해 환경 보호에도 기여하고 있다...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