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팀장시각] 코로나에 장맛비까지…올해 유독 힘든 유통街
[팀장시각] 코로나에 장맛비까지…올해 유독 힘든 유통街[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유통업계에서 가장 큰 변수는 ‘날씨’다. 날씨에 따라 고객들의 소비패턴이 조금씩 달라지다 보니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백화점, 대형마트, 홈쇼핑 등 대형 유통업체들이 IBM 등 정보기술(IT) 업체들과 큰돈을 들여 기상 데이터 활용을 위한 업무 제휴를 맺는 것도 다 이 같은 이유에서다. 그렇다면 어떤 날씨가 유통업계의 매출에 도.. [팀장시각] 코로나에 장맛비까지…올해 유독 힘든 유통街 유통업계에서 가장 큰 변수는 ..‘날씨’다... 날씨에 따라 고객들의 소비패턴이 조금씩 달라지다 보니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백화점, 대형마트, 홈쇼핑 등 대형 유통업체들이 IBM 등 정보기술(IT.. 특히 요즘처럼 이상기후가 이어지며 기상 예측이 어려운 시기엔 더욱 난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