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팀장시각] 코로나에 장맛비까지…올해 유독 힘든 유통街

[팀장시각] 코로나에 장맛비까지…올해 유독 힘든 유통街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유통업계에서 가장 큰 변수는 ‘날씨’다. 날씨에 따라 고객들의 소비패턴이 조금씩 달라지다 보니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백화점, 대형마트, 홈쇼핑 등 대형 유통업체들이 IBM 등 정보기술(IT) 업체들과 큰돈을 들여 기상 데이터 활용을 위한 업무 제휴를 맺는 것도 다 이 같은 이유에서다. 그렇다면 어떤 날씨가 유통업계의 매출에 도.. [팀장시각] 코로나에 장맛비까지…올해 유독 힘든 유통街 유통업계에서 가장 큰 변수는 ..‘날씨’다... 날씨에 따라 고객들의 소비패턴이 조금씩 달라지다 보니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백화점, 대형마트, 홈쇼핑 등 대형 유통업체들이 IBM 등 정보기술(IT.. 특히 요즘처럼 이상기후가 이어지며 기상 예측이 어려운 시기엔 더욱 난감하다...



검색 키워드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