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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60% “과도한 환경규제가 제품 가격 인상 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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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한 환경에 대한 바람이 점점 커지고 있지만, 기업 현실과 동떨어진 과도한 환경규제는 제품가격 인상으로 이어져 소비자에게 부담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8일 한국경제연구원(한경연)이 매출액 600대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60.2%가 환경규제가 강화됐고 이것이 제품가격 인상요인이 된다고 답했다. 기업들이 가장 부담스러워하는 양대 환경규제는 배.. ..환경규제가 제품 가격 인상 요인” 깨끗한 환경에 대한 바람이 점점 커지고 있지만, 기업 현실과 동떨어진 과도한 환경규제는 제품가격 .."환경 규제가 지난 20대 국회에서 19대 국회보다 강화됐다"고 응답했고, 72.9%는 ..“친환경은 큰 흐름이 맞지만, 현실에 맞지 않는 과도한 환경규제는 기업 활력을 저해하고, 소비자 편익에도 악영향을 미친다”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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