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기고]북극곰과 나비효과, 배움의 실천
[기고]북극곰과 나비효과, 배움의 실천[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더우면 선생님이 에어컨 켜줄게요.” 말이 채 끝나기도 전에 여기저기서 학생들이 아우성이다. “선생님 안 돼요. 북극곰을 지켜야죠.” “창문만 열어도 시원해요. 몰디브가 물에 잠기잖아요.” “우리나라도 물에 잠기면 어떻게 해요.” 마스크 속 입가에 빙그레 웃음이 지어졌다. 생태와 환경을 생각하는 아이들의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졌기 때문이다. 단 두 번의 .. 생태와 환경을 생각하는 아이들의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졌기 때문이다...‘생태ㆍ환경ㆍ기후 위기 프로젝트 수업’에 선정됐다는 공문을 받았다... 에어컨을 켜지 않고 조금 더운 것은 참았으며, 환경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환경보호 만화(고그린맨).. 5학년 학생들의 수준 맞게 환경단체와 환경운동가가 어떤 일을 하는 사람인지 수행과제도 제시했다...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