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안티 폴루션 제품’ 매출 급증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안티 폴루션 제품’ 매출 급증[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유통가 ‘공해방지용품’ 새이슈 이마트, 미세먼지 용품 90%↑ 다이소, 마스크 460%나 늘어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은 곧 외부의 오염 물질과 자주 접촉하는 계절이기도 하다. 건강에 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나면서 ‘안티 폴루션’(Anti-pollution·공해 방지)이 봄철 유통가의 새로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안티 폴루션 제품’ 매출 급증 유통가 ..‘공해방지용품’ 새이슈 .. ..이마트, 미세먼지 .. 올해는 공기청정기와 의류관리기 등 환경 관련 제품들의 매출이 크게 늘면서 지수도 상승한 것으로 풀이된다...“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 등 환경 문제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기 때문에 유통회사들이 각별히 신경 쓰는 분야로 부상했다”며 ..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