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논술-교사강평]논리전개·예시 좋지만 논제 이해 미흡

[논술-교사강평]논리전개·예시 좋지만 논제 이해 미흡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최승현 학생은 글에 힘과 무게가 있고 어휘력이 풍부하다. 글을 이끌어 가는 논리적 구성도 뛰어나다. 많은 독서를 통해 배경 지식을 많이 쌓은 듯하다. 특히 (다) 제시문에 나와 있는 도표 분석을 정확히 해서 힘 있는 소수의 가치 전도 현상에 대해 비판을 가한 것은 아주 훌륭하다. 그러나 논술문을 작성하는데 있어서 꼭 우선시 하여야 할 것은 제시문 분석.. [논술-교사강평]논리전개·예시 좋지만 논제 이해 미흡 최승현 학생은 글에 힘과 무게가 있고 어휘력이 풍부하다... 글을 이끌어 가는 논리적 구성도 뛰어나다... 많은 독서를 통해 배경 지식을 많이 쌓은 듯..(라)에 나타난 지율 스님의 예를 통해 환경 보존이냐 개발이냐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논술하라는 것이지 환경 문제 해결 방법을 쓰라는 것이 아니다. ..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