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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일러 넘어 환기·냉난방까지… 종합 공기질관리 기업 도약 [연중기획 - 창의·혁신 현장을 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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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가 말한다. “우리 아빠는 지구를 지켜요. 미세먼지를 줄여 공기를 맑게 해 주고, 북극곰을 구해 준대요.” ‘아빠가 뭐 하시는데?’라는 선생님의 질문에 아이는 “콘덴싱 만들어요” 라고 답한다. 경동나비엔의 TV광고다. 이처럼 경동나비엔은 그간 소비자와의 접점이 거의 없던 ‘보일러’라는 제품을 가지고서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소통을 시도했다. 그.. 그 결과 콘덴싱보일러가 친환경적이라는 인식이 자리 잡기 시작했다.....환경 이슈가 중요해지면서 오는 4월부터는 대기관리권역으로 묶이는 전국 77개 시·군에서 환경부의 공식 인증을 받은 콘덴싱보일러 설치만 가능하게 됐다(설치가 힘든 일부 장소 제외)...“세계적으로 가장 큰 문제로 떠오른 에너지·환경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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