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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백] 클린주유소[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1990년대 중반부터 주유소가 크게 증가하고 점차 규모도 대형화 하면서 황금알을 낳는 사업이라고 불리었다. 당시 자가용 보급이 일반화되고 주요소 간 거리제한을 폐지하면서 주요소가 급증했다. 바로 옆에 주유소가 생겨 영업을 하는 경우도 흔했다. 주유소를 차리면 돈을 번다는 인식이 강해 우후죽순 늘어났다. 2000년대 들어서는 주요소의 점유율 확보를 위해.. 이에 환경부는 오염물질 유출 등을 방지하기 위해 지난 2006년부터 .. 국민에게는 클린주유소가 친환경 주유소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고 사업자에게는 환경부가 인증한 주유소라는 자긍심을 갖게 해준다. ....환경노동위원회 소속 안호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환경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클린주유소 1043곳 중 14.2%인 148곳이 최근 5년간 175건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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