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공기업 감동경영]“환경 보호” 착한물 캠페인, 국민과 기업의 마음 적시다
[공기업 감동경영]“환경 보호” 착한물 캠페인, 국민과 기업의 마음 적시다[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렇게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데 수돗물을 많이 마셔야겠네요” 지난가을. 신촌 차 없는 거리에서 열린 ‘착한물 캠페인’에 참여한 한 시민의 말이다. 10초 내에 전기자전거를 돌려서 500mL의 전광판 물컵을 채우는 이벤트. 건장한 남성 시민이 여럿 나섰는데도 10초 안에 페달을 돌려 컵을 채우는 데에 번번이 실패하였다. 수돗물홍보협의회가 진행한.. [공기업 감동경영]“환경 보호” 착한물 캠페인, 국민과 기업의 마음 적시다 .. 정수기나 먹는 샘물을 이용하는 대신 수돗물을 마시면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수돗물이 .. 또한 환경보호를 위해 다시 수돗물로 돌아가자는 환경 운동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경운동으..‘한살림’의 경우 환경 보호 측면에서 먹는샘물을 판매하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