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MT리포트]디젤차의 항변…"나 미세먼지 주범 아니다"

[MT리포트]디젤차의 항변…"나 미세먼지 주범 아니다"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머니투데이 황시영 기자] [편집자주] '클린디젤'이 '더티디젤'로 바뀌게 된 것은 '욕심'때문이었다. 기업의 욕심은 소비자의 신뢰를 앗아갔고, 디젤은 자동차 시장에서 퇴출위기를 맞았다. 성장엔진이 꺼져 종말을 향해 가는 디젤차의 현재와 미래를 짚어봤다. [[디젤車의 종말]타이어·브레이크 배출하는 미세먼지가 더 커…완성차업체 "친환경차, 내연기관차 한.. ..환경차에 투자하면서 디젤차 등 내연기..현대·기아차는 친환경차가 시장에서 본격 받아 들여지기 시작하는 시점이 2025년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친환경차 변화를 주도하지만 2025년까지 전체 판매 차량의 75%는 내연기관을 유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BMW 역시 2025년까지 내연기관 75%, 친환경차 25% 비중으로 가져갈 계획이다...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