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이달의 패션 PICK |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
이달의 패션 PICK |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기사는 포춘코리아 2018년 9월호에 실린 기사입니다. ▶“최고의 제품을 만들되 불필요한 환경 피해를 유발하지 않는다.” 1973년 론칭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의 브랜드 철학이다. 지난 35년 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글로벌 대표 친환경 .. ..환경 파괴적 요소들을 최소화하며 적극적인 환경 보호 운동을 .. 매년 매출의 1%를 전 세계 곳곳에서 활동하는 수 백 개의 환경단체를 후원하는데 사용하고 있다...한편 파타코니아코리아도 이 같은 본사 브랜드 전략을 이어받아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환경팀’을 신설한 파타고니아코리아는 매년 매출액의 1%를 풀뿌리 환경 단체에 지원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