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한화, 뉴욕페스티벌 광고제서 ‘금상’
한화, 뉴욕페스티벌 광고제서 ‘금상’[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태양광 보트로 수상쓰레기 수거 ‘클린업 메콩’ 환경 캠페인 호평 한화그룹이 베트남에서 진행한 환경보호 캠페인 ‘클린업 메콩’이 뉴욕페스티벌 광고제에서 ‘친환경 PR(Public Relations)’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미국의 클리오 광고제, 프랑스 칸 광고제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는 ‘뉴욕페스티벌’은 지난 4일.. 한..‘클린업 메콩’ 환경 캠페인 호평 ..한화그룹이 베트남에서 진행한 환경보호 캠페인 ..‘친환경 PR(Public Relations)’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친환경 PR’ 부문 금상을 비롯, 동상 5개 등 6개의 본상을 수상했다...‘클린업 메콩’은 한화그룹이 글로벌 전진기지인 베트남 지역의 환경문제 해결을 위해 이뤄진 캠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