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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마스크 판매 '불티'…"미세먼지 정보 시스템도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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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박진영 기자] [2016년 37%, 지난해 77.2% 판매량 급증…점주들 '날씨정보 이용 시스템'에 미세먼지 지수도 알려] 올해 겨울은 동장군보다 미세먼지가 소비자들의 주머니를 열었다. ​편의점 CU는 지난해 12월부터 지난 5일까지 3개월간 주요 상품들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마스크 매출이 전년 대비 22.6% 뛰었다. 텁텁한 입과 목.. 올해 겨울은 동장군보다 미세먼지가 소비자들의 주머니를 열었다. ..갈수록 커지는 미세먼지 공포에 편의점 마스크 매출은 해마다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날씨정보 이용 시스템'에 미세먼지 지수를 추가했다. ..'CU 미세먼지 세이프존'(Safe zone)을 별도로 운영하는 등 미세먼지 대응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미세먼지가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협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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