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유통가의 지구 지키기…ESG 경영 잰 걸음
유통가의 지구 지키기…ESG 경영 잰 걸음[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앵커] 지구의 날 풍경 하나 더 보고 가시죠. 코로나19 이후 쓰레기 배출량이 늘었다는 지적이 많은 유통업계에서도 환경보호를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의 이런 변화엔 환경보호에 대한 기업의 책임이 강조되는 분위기가 크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변진석 기자입니다. [리포트] 편의점에서 맛보는 컵라면 한 그릇. 늘 국물 .. 전국 매장에 보급되면 하루 3만 리터의 음식물 쓰레기가 친환경적으로 처리됩니다. .."(환경보호를 위해) 공통적인 정책을 도입함으로써 이용자 혼선은 줄어들고 환경보호 효과는 더 높아질 것으로..."]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기업의 책임이 강조되는 데다, 2025년부터는 환경·사회·지배구조를 뜻하는 ESG를 주요지표로 공시하게 됨에 따라 유통업계의..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