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1㎞ 달릴 때 탄소배출 살펴보니···아이오닉5 89g·넥쏘 103g

1㎞ 달릴 때 탄소배출 살펴보니···아이오닉5 89g·넥쏘 103g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전기차·수소차도 탄소배출 ‘0’ 아냐… 배출규제 충족하려면 재생에너지 확보 크게 늘려야 1㎞당 59g. 유럽연합이 2019년 4월 제시한 2030년 신차(승용차)의 이산화탄소 배출 기준이다. 유럽연합은 지난해부터 유럽 내에서 판매되는 신차의 이산화탄소 평균 배출량을 기존 ㎞당 130g에서 95g으로 낮췄다. 2025년에는 이 기준이 ㎞당 81g으로, .. 친환경차로 분류가 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상황이 이렇다면, 내연차는 더 볼 것도 없다.....환경부 산하 국가온실가스정보센터가 공인하는 ..‘제로(0)’라고 표현하면 환경오염 사실을 위장한 .. 하지만 그렇다고 현단계에서의 전기차나 수소차가 월등한 친환경차라고도 할 수 없는 상황이다... 가솔린 엔진은 열효율이 최신 친환경차라고 해도 35% 정도이다...



검색 키워드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