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이륙뒤 200m 지점 추락, 기체결함? 버티고 현상? 순간 강풍?

이륙뒤 200m 지점 추락, 기체결함? 버티고 현상? 순간 강풍?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10월 31일 오후 11시 26분쯤 경북 울릉군 독도에서 7명이 탑승한 소방 헬기가 이륙한 뒤 200~300m 지점에서 추락했다. 구조 당국은 해군 항공기와 해경·해군 함정은 물론 민간 선박까지 급파해 탑승자와 기체를 수색하고 있다. 추락 추정지점은 수심이 깊어 수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한다. 수색이 진행 중인 가운데 조심스레 몇 가지 사고원인이 점.. 이륙뒤 200m 지점 추락, 기체결함? 버티고 현상? 순간 강풍? 10월 31일 오후 11시 26분쯤 경북 울릉군 독도에서 7명이 탑승한 소방 헬기가 이륙한 뒤 200~300m 지점에서 추락했다... 구조 당국은 해군 항공기와 해경·해군 함정은 물론 민간 선박까지 급파해 .. 울릉도에서 황사가 관측됐으나 전반적으로 시정거리는 그리 나쁘지 않다는 의미다...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