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한국연구재단 중점연구소
이미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   회원가입

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유통특집] '韓方의 힘' 흐르는 세월을 돌려라

[유통특집] '韓方의 힘' 흐르는 세월을 돌려라
[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LG생활건강의 한방 화장품 '후' 는 지난 2003년 1월에 출시돼 매년 30~40%가 넘는 성장률을 보이며 출시 5년 만에 1000억에 달하는 매출을 이뤘다. 특히 LG생활건강에서 이번에 선보인 '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출시 직후 한달 만에 30억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후 비첩 자생에센스는 피부 자생력이.. [유통특집] ..'韓方의 힘' 흐르는 세월을 돌려라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LG생활건강의 한방 화장품 ..'후' 는 지난 2003년 1월에 출시돼 매년 30~40%가 넘는 성장률을 보이며 .. 자생력을 가진 피부는 노화 진행 속도가 완화되며 유해환경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후 비첩 자생에센스는 궁중 한방처방의 3대 비방에서 비롯된 ..



검색 키워드


Our Contact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공릉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테크노큐브동 910호, 911호 환경기술연구소
사이트 개발 : 트리플앤 주식회사
사이트 장애 문의 : 070-8692-0392 | help@treeple.net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등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Copyright © 2021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환경기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