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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특집] '韓方의 힘' 흐르는 세월을 돌려라[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LG생활건강의 한방 화장품 '후' 는 지난 2003년 1월에 출시돼 매년 30~40%가 넘는 성장률을 보이며 출시 5년 만에 1000억에 달하는 매출을 이뤘다. 특히 LG생활건강에서 이번에 선보인 '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출시 직후 한달 만에 30억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후 비첩 자생에센스는 피부 자생력이.. [유통특집] ..'韓方의 힘' 흐르는 세월을 돌려라 ..[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LG생활건강의 한방 화장품 ..'후' 는 지난 2003년 1월에 출시돼 매년 30~40%가 넘는 성장률을 보이며 .. 자생력을 가진 피부는 노화 진행 속도가 완화되며 유해환경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후 비첩 자생에센스는 궁중 한방처방의 3대 비방에서 비롯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