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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GR 밸브 개방, 유로6 적용 차량에 더 많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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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앞서 보신 EGR의 바이패스 밸브가 고온에서 열리는 현상은, 배출가스 기준을 까다롭게 한 '유로 6' 기준 적용 차량에서 더 두드러졌습니다. 유로6로 인증된 차량이 화재 위험이 그만큼 높다는 얘기인데, 실제로 그동안 불탄 BMW차량을 보니 훨씬 많았습니다. 류란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2015년식 520d, 더 엄격해진.. EGR 밸브 개방, 유로6 적용 차량에 더 많아 ..[.. 2015년식 520d, 더 엄격해진 배출가스 기준 유로(EURO)6로 환경부 인증을 받은 차량입니다. .. 두 교수는 BMW가 엄격해진 환경기준에 맞추기 위해 질소산화물을 더 태우려고, 고온에서도 바이패스가 열리도록 설계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있다며 정부 조사에서 가려져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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