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홈플러스, ESG 경영 전사적 내재화…“탄소 중립 등 성과”
홈플러스, ESG 경영 전사적 내재화…“탄소 중립 등 성과”[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홈플러스는 지난 8월 ‘ESG 위원회’ 출범이후 4개월여 만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전사적 내재화에 성공했다고 20일 밝혔다. ESG 위원회가 이달 첫 선을 보인 ‘Homeplus All For Zer o - 함께 나누고 함께 줄이고’는 ESG 캠페인 브랜드로 운영된다. 다음 세대를 위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 ‘ESG 위원회’ 출범이후 4개월여 만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전사적 내재화에 성공했다고 20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업계 최초로 대형마트(52개점), 익스프레스(1개점), 온라인 등 환경부 ....환경 상품 출시를 확대하고, 포장..환경 교육·캠페인 프로그램으로는 e파란 어린이 환경 그림대회가 있다.....환경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