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세부 정보
정보 바로가기 : BTS와 함께한 현대차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1억뷰 돌파
BTS와 함께한 현대차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1억뷰 돌파[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BTS)이 선보인 환경 관련 영상이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현대차는 19일 ‘지구의 날(4월22일)’을 맞아 제작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이 27일 만에 조회 수 1억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현대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이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한 지속 가능성의..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 1억뷰 돌파 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BTS)이 선보인 환경 관련 영상이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는 소비할 때도 환경과 사회에 대한 영향을 중요하게 고려하는 특성을 보인..‘Because of You’라는 슬로건 아래 수소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을 전파하는 ..
Tag 정보
적절한 태그를 추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