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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교육청, 문제 학생‘5단계’별로 지도[카테고리 설정이 아직되어 있지 않습니다.]
경기도교육청 6일 초중고에서 문제 학생이 발생할 경우 상담, 봉사, 대안교육, 학교장 통고제, 학교생활인권규정 등‘5단계별 학생생활지도 방안’을 통해 지도한다고 밝혔다. 우선 1단계는 학생사안 발생 때 담임교사와 학부 간 연계지도를 강화하고 정서불안, 부적응 학생에 대해 학교별 Wee 클래스를 통해 상담과 맞춤형 친한친구교실 프로그램을 적용한다. 1.. 경기교육청, 문제 학생‘5단계’별로 지도 경기도교육청 6일 초중고에서 문제 학생이 발생할 경우 상담, 봉사, 대안교육, 학교장 통고제, 학교생활인권규정 등‘5단계별 학생생활지도 방안’을 통해 지도한다고 밝혔다. .. ..우선 1단..학교장 통고제로도 변화가 없는 학생은 마지막 5단계로 환경변화로 행동개선이 되도록 학교생활인권규정에 따라 처분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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