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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라면 불티… 식품-유통 ‘日방사능’ 특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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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본 대지진으로 인해 국내에서도 방사성 물질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는 가운데 유통, 식품업체 등이 ‘방사능 마케팅’으로 맞불을 놓고 있다. 일부 업체들은 이미 ‘지진 특수’도 누리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28일부터 수산물 판매 방송의 사은품으로 소금과 김을 증정한다고 24일 밝혔다. 소금과 김은 인체에 흡수된 방사성 물질 배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생수-라면 불티… 식품-유통 ..‘日방사능’ 특수 동일본 대지진으로 인해 국내에서도 방사성 물질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는 가운데 유통, 식품업체 등이 ..‘방사능 마케팅’으로 맞불을 놓고 있다... 일부 업체들은 이미 ..‘지진 특수’도 누리고 있다... .. .. .. .. 롯데홈쇼핑은 28일부터 수산물 판매 .. 이강진 웅진코웨이 환경분석센터 팀장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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