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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도 ESG⑰] 현대百그룹, 환경 부문 대기업 평균미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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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이 돈 되는 물건을 팔아 이윤만 쫓는 시대는 지났다. 단순 매출, 영업이익보다 얼마나 환경을 보전하며 수익을 창출하는지가 새로운 평가 기준으로 떠올랐다. 산업계에선 이를 'ESG 경영'이라고 부른다. 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 3개의 영어 단어 첫 글자를 딴 용어다. 유통 기업들도 ESG 경영.. '비전2030'을 선언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환경 부문에서 개선을 위한 노력을 보였으나..한국기업지배구조원이 평가 기준으로 삼는 환경정보공개시스템에서도 환경 부문의 개선 필요성은 여실히 드러난다... 환경 부문은 평가 시 공개된 자료를 바탕으로 평가를 진행하다 보니 기업의 적극성이 필요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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